Top
베트남스토리
검색
로그인 회원가입 예약확인
여행후기
마사지 제대로 시원하게 방법
작성자 : 베트남스토리 등록일 : 2015-06-16 조회수 : 30728

1. 건전과 퇴폐

 

- 간판에 사람 발바닥 그림이 있는 샵은 대부분 건전합니다

- 여행자거리 대로변에 있는 샵도 대부분 건전합니다

- 골목 깊숙이 안에 있고 vip 표시가 있는 샵은 대부분 퇴폐입니다

- sauna 표시가 있는 샵의 일부는 퇴폐입니다

- 퇴폐를 정확히 알려주는 간판 문구가 있지만 이건 부작용 고려해서 패스~

 

 

 

 

 

 

2. 마사지 수준

 

- 10불 마사지 받으며 호텔 마사지 서비스를 상상하는 사람은 어딜가나 실망합니다.

- 호텔 마사지가 분위기, 위생, 실력 등 대부분 만족도가 높지만 최소 30불 이상입니다.

- 그 외 로드샵은 마사지샵 보다는 어떤 마사지사를 만나는가에 따라 만족도가 천차만별입니다.

- 가고 싶은 마사지샵의 인기 좋은 마사지사 번호를 인터넷으로 확인해서 가면 가장 좋습니다. 여행 상품 구매 후 베트남스토리 카톡 통해 정보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. 

- 예약 없이 방문하면 랜덤으로 배치되는데 대부분 초짜의 실험대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- 부드러운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센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 마사지사는 모릅니다. 미리 말하세요. 영어, 한국어도 대부분 통하지만 안통하면 바디 랭리지도 있습니다.

 

 

3. 마사지 가격

 

- 90분 기준 10불이(20만동) 로드샵의 일반적인 가격입니다.

- 저렴한 곳은 6,7불 비싼 곳은 15불 범위 내에서 가격대가 형성됩니다.

- 팁포함인 곳도 있고 팁불포함인 곳도 있는데 메뉴판에 표시되어 있습니다.

- 한국 여행사 옵션 상품으로 40불에 판매하는 마사지도 실제는 대부분 10불이 넘지 않습니다.

- 스파라고 표시된 샵은 20불 전후로 2배 정도 비싸지만 분위기, 써비스가 조금 좋습니다.

- 같은 샵이라해도 독실 차지를 따로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. 1인룸, 2인룸 등 ​

 

 

 

 

4. 마사지 시간

 

- 60분 마사지 받는 것은 중국집 가서 단무지만 먹고 나온 것과 비슷합니다.

- 60분 마사지 받고 만족하는 경우는 아주 드뭅니다. 몸이 워밍업하다가 끝나는 기분이거든요.

- 90분을 기본으로 생각해보세요. 시간이 된다면 120분 마사지가 만족도가 가장 높습니다.

- 물론 온리 발마사지만 받는다면 60분도 충분합니다. 위 시간은 바디 기준입니다.

- 베트남은 태국과 달리 발마사지라고 표시하지만 바디도 함께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 

 

5. 영업 시간

 

- 대부분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합니다. 퇴폐는 그 이상...

- 오전에는 손님이 없기 때문에 10~20% 할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- 저녁 8시 이후에는 이미 하루 에너지를 거의 소진한 상황이기에 마사지가 좀 약합니다.

- 오후 시간대가 마사지 받기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. 어차피 강렬한 태양빛에 다니기 힘드니 낮에는 마사지 받고 충전해보세요.

 

 

 

 

 

6. 마사지 팁!!!

 

- 샵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소액의 고정급 + 팁으로 생활합니다.

- 정해진 팁은 없지만 10만동(5불)을 기준으로 덜만족하면 5만동, 정말 좋았으면 15만동이 무난합니다.

- 시간에 따라 60분은 5만동, 90분은 10만동, 120분은 15만동, 이렇게 고려해도 좋습니다.

- 얼마를 팁으로 주는가 보다는 어떤 마음자세로 주는가 이것이 훨씬 중요합니다.

- 팁 몇불로 건방떠는 어글리 코리안이 정말 많습니다. 제발 두손으로 공손하게 드리며 깜언(땡큐)! 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7. 주의사항 및 기타

 

- 작은 샵은 cctv가 없습니다. 가끔 분실사고가 있으니 소지품 관리 잘 하세요.

- 음료수에 근육진통제를 풀어서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샵도 일부 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 

- 10불 미만의 로드샵은 대부분 저렴한 오일을 사용합니다. 피부가 과하게 민감한 분은 오일을 챙겨가셔도 괜찮습니다.

- 마지막에 허리꺾기 혹은 돌리기를 하는데 자칫 허리에 무리가 될 수도 있으니 부담스러우면 노땡큐 하시면 됩니다.

- 특히 더 뭉친 부분을 말해주면 그 부분을 더 신경써서 마사지 해줍니다.

- 10불 내외 로드샵은 탈의실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. 룸에서 속옷 외 모두 탈의하니 남녀가 간다면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.

- 머리 마사지를 하고 나면 헤어가 엉망입니다. 여성들은 특히 이걸 고려해서 다음 일정을 고려해보세요. 아니면 헤어 마사지는 생략하고 다른 부분을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.

 

 

 

좋은여행~

수정 목록 삭제
댓글 목록
등록자 댓글내용 삭제
+ 한글명 + 비밀번호 글자가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세요 옆의 글자를 입력해주세요.
"베트남스토리는 (주)세상에 없는 세상의 베트남 전문여행 브랜드입니다."
상호명 : (주)세상에 없는 세상   |  대표이사 : 김정식   |  사업자등록번호 : 266-88-00291  |  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5-서울종로-1151호  |  관광사업등록증 : 제2015-000070호
서울본사 :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3차 1105호  |  TEL 02-554-6565  |  FAX 02-6455-7159
하노이지사 : 19B Tran Hung Dao street- Hoan Kiem District, Hanoi.
다낭지사 : 76 - 78 Bach Dang, Danang
나트랑지사 : 8F Nha Trang Building, 42 Le Thanh Phuong St, Nha Trang City
호치민지사 : 91 Nguyen Van Thu, District 1, HCMC
푸꾸옥지사 : 01 Vo Thi Sau, Duong Dong, Phu Quoc
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: 임정민  (op6@vietnamstory.co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