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
베트남스토리
검색
로그인 회원가입 예약확인
사회공헌
[진행]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이주민 아동 보육권리 지원
작성자 : 베트남스토리 등록일 : 2017-12-16 조회수 : 323

 

 

2018년을 맞이하여 세상에 없는 여행의 사회공헌을 향한 크고 작은 발자국들이 그려져가고 있습니다. . . ^^

 

올바른 기부문화 확산에 앞서며 우리나라의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및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재단세상에 없는 여행이 만났습니다.

 

저희 법인이 지원하기로 협약한 사업은 " 이주민 아동 보육권리 지원 " 사업입니다.

 

 

 

신분도, 호적도 없이 ‘존재 자체가 불법’인 이주아동들이 있습니다...  


한국에 거주하는 140만 명의 외국인노동자들, 이들에게도 아이가 있습니다.

 

외국인 노동자들의 관심에 가려져 ‘한국’이라는 나라에서 첫 울음을 터트린 아이들을 잊고 있었습니다.
 
특히 가장 취약한 집단인 ‘미등록 이주아동’은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부모에 의해  한국에서 거주하는 상황에 처한 아이들로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습니다.

 

이 아이들은 ‘한국’이라는 땅에서 정서적 불안감과 신체적 성장 장애를 겪으며 삶을 영위하기 위한  기본적인 권리조차 전혀 보장받지 못하는 열악한 환경 속에 방치되어 있습니다.

 

아름다운재단은 국내 거주 이주노동자 자녀에 대한 정부 및 민간 지원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임을 파악하고 ‘이주아동의 보육 문제’에 주목하여 이주아동 보육권리를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합니다.

 

 

 

아래 링크를 통해 아름다운재단이 지원하고 있는 이주아동 보육권리를 위한 사업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==> 이주아동을 위한 ‘아시아의 창 어린이집’ 개소식

 

==> 불법체류자 이전에 우리 사회가 품어야 할 아이들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또한 이번에 신규 오픈한 먹고 사랑하고 여행하라 패키지 상품의 전액 수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의 어린이 보육권리 사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:)

 

 

 

" 먹고 사랑하고 여행하라"는 다낭의 제일 핫한 상품에 다낭 고아원에서 아이들을 위해 한식 쿠킹 봉사를 해주는 봉사활동입니다.

내가 행복하고, 행복을 나누어주는 여행. 함께 나누어 가요.

 

==> 패키지 구경하러 가기

 

 

세상에없는여행, 베트남스토리에서 만들어갑니다.

 

여행자와 여행지가 함께 행복한 여행, 동참하실 분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^^* 

 

 

목록
"베트남스토리는 (주)세상에없는여행의 베트남 전문여행 브랜드입니다."
상호명 : (주)세상에 없는 여행   |  대표이사 : 김정식   |  사업자등록번호 : 266-88-00291  |  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5-서울종로-1151호  |  관광사업등록증 : 제2015-000070호
서울본사 :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5길 25, 하나로빌딩 809호  |  TEL 02-554-6565  |  FAX 02-6455-7159
하노이지사 : 19B Tran Hung Dao street- Hoan Kiem District, Hanoi.
다낭지사 : 76 - 78 Bach Dang, Danang
나트랑지사 : 8F Nha Trang Building, 42 Le Thanh Phuong St, Nha Trang City
호치민지사 : 91 Nguyen Van Thu, District 1, HCMC
푸꾸옥지사 : 01 Vo Thi Sau, Duong Dong, Phu Quoc
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: 김서향  (op2@vietnamstory.co.kr)
공정거래위원회모바일 QR코드